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2.15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chihak.co.kr/news/173
발행일: 2008/10/29  치학신문
‘SHINHUNG IMPLANT M’ 새 광고 선보여
신흥, 새로운 접근의 이미지 광고 선보여

(주)신흥에서 ‘SHINHUNG IMPLANT M’의 새로운 광고 시리즈를 선보이며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신흥은 런칭 광고 시리즈를 통해 ‘SHINHUNG IMPLANT M’ 인지도를 단시간 내 끌어올림은 물론 제품 출시의 의미를 잘 전달하였다고 평가하고, 다음 단계로 고객에게 보다 확실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세계 최초의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한 Mg TITANATE 등  ‘SHINHUNG IMPLANT M’ 만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는 후속 광고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
이번에 먼저 공개된 이미지 광고에서는 M 슬로건 ‘Change for Tomorrow’ 와 동일한 컨셉 하에 “미래를 여는 변화는 작은 질문에서 시작됐다”는 테마로 기획되었다.
 ‘SHINHUNG IMPLANT M’은 “지금 임플란트 사용고객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란 작은 물음을 시작으로 탄생되었음을 대비하여 보여 주고 있다. 이를 통해 “SHINHUNG IMPLANT M”은 우수한 품질과 가치혁신으로 임플란트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갈 것임을 예고하고, 신흥은 임플란트의 내일과 고객의 미래까지 생각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신흥은 지난 6월 SIDEX 2008, 8월 인천(2008SCIDA) 10월 광주(HODEX 2008, 10월11일~12일), 충청도(CDC2008, 10월 19일), 경기도(경기도치과의사회 학술대회, 10월 26일), 11월 부산(SEAFEX2008,11월8일 )을 잇는 지역 전시회 투어를 통해 점증적으로 고객 기반을 확대해 나가며, 향후 본격적인 전국 판매의 발판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신흥은 전시회 특별 이벤트로 컴포넌트 케이스를 증정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HINHUNG IMPLANT M’은 티저 광고 방식을 도입, 현재 임플란트 시장 상황을 과감히 깨고 보다 더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에게 신뢰 받는 제품과 유통방식으로 고객을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아 큰 공감을 얻었으며, 지난 9월 제2회 치과신문 광고대상 이미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기업은행 2018년 9~10월
지역난방공사
치협 일가정 양립 정책
슈퍼씰
아이스팩

치학신문
2018년 10월
덴탈플라자
 
  l   신문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회사명 : 주식회사 치학신문  |  07225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8길 5
광고접수 : 02-2632-6858(대표)  |  편집국 : 02-2679-9389  |  출판국 : 02-2633-9389, 02-2679-6820  |  팩스 : 02-2671-9389
제호 : 치학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6464  |  등록일 : 1987년 08월 07일
명예회장 : 임채균, 이재윤  |  회장 : 김홍기  |  발행인 : 장백용  |  편집인 : 심영섭
치학신문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치학신문은 신문윤리강령 및 주간신문실천요강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2017 치학신문. All rights reserved. chihak@daum.net
Powered by Newsbuilder